그 페미니즘은 틀렸다X포비아 페미니즘 북콘서트

오세라비
<그 페미니즘은 틀렸다> 저자. 칼럼니스트·사회운동가. 여성운동을 거쳐 복지국가 제대로 알기 학습모임을 주도했으며, 복지국가만들기운동과 사회연대정신 실천을 위한 활동을 하고 있다. 매체에 서평, 사회 이슈에 대한 칼럼과 특히 페미니즘 비평을 기고하고 있다. 현재 사회연대노동포럼 공동대표이다.

박가분
<포비아페미니즘> 저자. 대학 신입생 시절부터 블로그를 통해 인문학과 각종 사회문제에 관한 비판적 글쓰기를 해왔다. 2010년 그동안의 블로그 글을 묶어 <부르주아를 위한 인문학은 없다>를 발표하면서 주목받았다. 이후 <무엇이 정의인가>(공저), <일베의 사상>, <가라타니 고진이라는 고유명> 등으로 논의의 지평을 넓혀왔으며, 2014년 〈변신하는 리바이어던과 감정의 정치〉라는 평론으로 <창작과비평> 제4회 사회인문평론상을 수상했다.

강연정보
1부 오세라비 작가 & 박가분 작가 토크 / 진행 김승한 기자
2부 관객과 함께하는 Q&A

주최 : 리얼뉴스
일시 : 2018년 10월 22일(월) 저녁 7시
장소 : 청년문화공간JU동교동 5층 / 주차 KT신촌지사(최초 30분 2000추가 15분당 1000원) / 청년문화공간JU동교동은 금연건물입니다. 회관·카페·테라스·베란다·주차장입구에서도 흡연이 불가합니다 / 음식물 반입금지
신청인원 : 150명 / 입금 선착순으로 마감
티켓가격 : 1만원
입금 : 우리은행 1005-302-908531 헬스타파(주)

행사 당일 테러 예방을 위한 소지품(도검류·염산·신나) 검사가 있습니다. 안전한 행사 진행을 위한 소지품 검사에 협조 부탁드립니다.

그 페미니즘은 틀렸다X포비아 페미니즘 북콘서트 장소 <청년문화공간JU동교동 니꼴라오홀>
청년문화공간JU동교동 위치

상기 일정 및 장소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